하동군당일대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43회 작성일 2021-10-25 12:24:07 댓글 0

본문

당일대출이란? 당일 바로 받을수 있는 상품인지 궁금하시죠?

당일대출 정말 오늘 바로 받을수 있을까요?
저신용자도 대출이 바로 나올까요?
저 대출몽이 알기쉽고 간단히 설명을 드릴께요

우대금리 폐지 대출금리 속도 생각보다 빠르다

※ 참고로 저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같이 공부해보자는 취지의 영상입니다^^

우대금리 폐지로 대출금리 상승속도 더 가파르다
대출금리의 추세를 유의깊게 보자
전진 : 부동산이 안정돼야 다음 세대에게도 희망이 있지요.
합리적인 재파님 의견 많은 참고가 됩니다.
GKL : 재파님과같이 3살, 1살 아기를 키우며 육아휴직을 하고있는 아빠입니다 재파님 덕분에 해외주식이란걸 자세히 알게되었고 저희 아기들한테도 좋은주식을 사줄수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독같은거도 크게 관심없어서 잘안하고 그냥 필요한거만 찾아보고 하는데 재파님은 정말 처음영상볼때부터 친근하고 편안해서 친구같이 좋아서 바로 구독누르고 챙겨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공부해나가며 많은 도움 받을게요!~~ 감사합니다^^
웃으며 : 작년버스놓쳐서 후회만하는 나날을보내고있었는데
재파님은 늘 희망을주시는것같아요^^
희망이 실현될날 ~실천이 이뤄질 날이 오겠지요
천사미리오 : 공부하면서 때를 기다리겠습니다~
갈아타기 아자아자!!!
일요일도 방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건강하고행복 : 최근에 계속 유튜브를 항상 봤어요..하루에 몇시간씩이요.. 근데 너무 많은 정보가 들어오니 뭘 해야할지 모르겠고 뭘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건 다 끊고 재팟님 유튜브만 보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10분 보고 나머진 책을 읽으려구요.. 항상 좋은 정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주 가계빚 대책… 핵심은 ‘상환능력만큼 대출’ / KBS 2021.10.23.

정부가 다음 주 초 가계부채 추가 대책을 발표합니다.

갚을 수 있는 만큼만 금융권에서 빌려주도록 하겠다는 게 핵심인데요,

다만 전세대출은 일단 규제에서 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임주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가계부채 추가 대책의 주 내용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 규제 확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DSR은 1년에 버는 소득과 비교해 갚아야 할 원금과 이자의 비율을 제한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DSR을 40%로 묶었을 때 연 소득 3,000만 원인 사람의 경우 원금과 이자를 더해 1년에 1,200만 원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만 빌릴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갚을 수 있는 만큼만 금융기관에서 대출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입니다.

금융당국은 우선 2023년까지 단계별로 확대하기로 했던 DSR 적용 시기를 앞당길 것으로 보입니다.

또 2금융권에 대출이 몰리는 풍선효과를 막기 위해 1·2금융권에 일괄적으로 DSR 40%를 적용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세대출에는 관련 규제를 적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고승범/금융위원장/21일 국정감사 : "전세대출과 관련해서 직접적으로 DSR 규제를 하는 방안, 이런 거에 대해서는 이번 대책에는 포함시키지 않기로 했습니다."]

대신 실수요자를 가려내기 위한 대출 심사는 강화됩니다.

전세계약을 다시 할 때 늘어난 보증금만큼만 돈을 빌려주거나 잔금일 전에만 전세대출 신청을 받아주는 방식은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집이 있는 1주택자의 경우 비대면 신청 대신 창구에서 직접 심사를 받도록 하는 방안도 검토 중입니다.

기준금리 추가 인상 가능성이 큰 상황에서 앞으로 대출 환경은 엄격해지고 이자 부담은 더 높아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임주영입니다.

영상편집:남은주/그래픽:한종헌\r
\r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d=5307859\r
\r
▣ 제보 하기\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r
◇ 전화 : 02-781-1234\r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r
◇ 이메일 : kbs1234@kbs.co.kr

#가계부채 #대출 #전세대출
Make it So : 코로나 터지고 금리 내릴 때부터 능력만큼 대출 해줬어야지!!!! 이주열 홍남기 !!!
AwA : 능력 만큼 빌리는게 원래 정답이지 지금껏 은행,시행사,시공사 배불려 준 대출체계였음.
김영진 : 그럼 투기세력들 요구대로 마구 빌려줘?...은행 망하고 나라 무너지게 할 작정이네...그럼 제들이 제주머니 개인 돈으로 빌려 주라해...
juwon hwang : 이제 대출 지옥이 시작되겠군.
김인희 : 근데 이게 당연한 거 아닌가... 은행이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 

#하동군당일대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