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익스플로러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6회 작성일 2021-12-06 05:18:25 댓글 0

본문

포드 익스플로러 2.3 시승기(연비, 2열 3열 승차감, 4기통 엔진, 후륜구동, 스포츠성) / 차읽남TV

#익스플로러2.3 #익스플로러시승기 #포드익스플로러

00:00 인트로
00:35 4기통 부족함이 없는가?
02:36 엔진룸 분석
04:16 연비와 10단 미션에 대해서
06:53 익스플로러 구매가이드
07:34 2, 3열 승차감
09:19 와인딩에서의 스포츠성
10:11 스포츠성 분석
11:16 익스플로러 총평

*포드 익스플로러 2.3 차량은 포드/링컨 더파크모터스 용인전시장에서 지원받았습니다.
차량 외 금전적인 지원은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 포드/링컨 용인전시장 : 031 300 9600
- 정휘교 주임님 : 010 7129 0774

* 비즈니스 문의 : jeffkkim@naver.com
* 인스타그램 : iknam_2
* 카카오톡 : 검색창에 '차읽남tv' 검색
* 네이버 : 인플루언서 @차읽남TV 검색
포드링컨정휘교 : 영광입니다!!
익스플로러 차량 생각보다
진짜 타 보면 너무 좋은 차량입니다!
시승 강추 드립니다^ㅡ^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 할애해 주신 차읽남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Kim Luke Seong Hwan : 인트로가 점점 더 웅장해지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차읽남TV 흥해라 흥~
신태수 : 꼼꼼한 설명 좋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better life :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구입 고민중인데 영상 잘 봤습니다. 가장 많이 비교되는 팰리세이드와 견주었을때 차량의 주행능력이나 안정성, 4륜 능력 등과 같은 기본기는 팰리는 익스에 상대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m G : 질문 에 모두 답해주시는 리뷰 너무 감사합니다. 구독자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너무 잘봤어요 ^^

포드 뉴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시승기(2016 Explorer 2.3 Ecoboost Review) - 2016.01.14

부분 변경된 2016 포드 뉴 익스플로러의 시승 영상입니다. 시승차는 주력 모델인 2.3리터 에코부스트 버전이고요, 기존 대비 전반적인 상품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엔진은 2리터에서 2.3리터로 업그레이드되는 한편 편의 장비는 더 늘어났습니다.
2.3리터 엔진은 중저속 토크가 두꺼워졌다는 느낌이 강하고, 엔진 소리도 좋습니다. 엔진 사운드 튜닝에도 신경을 쓴 거 같습니다. 주행에서 가장 큰 장점으로는 승차감을 꼽을 수 있습니다. 큰 덩치임에도 롤 컨트롤이 잘 돼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승차감을 구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고속 안정성과 브레이크도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변속기의 충격이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변속 충격이 있고 특히 킥다운할 때 발생 빈도가 높습니다. 때로는 저속에서 후진할 때도 발생합니다. 항상이 아닌 간헐적이기 때문에 구입하실 분들은 체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이드미러의 시야도 좁은 편입니다. 뉴 익스플로러는 많은 장점들 때문에 앞서 언급한 단점을 충분히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편의 장비가 풍부하고 가격도 잘 나온 편이죠.

2016 포드 뉴 익스플로러
차체 사이즈 : 5,040×1,995×1,775mm
휠베이스 : 2,860mm
2.3리터 에코부스트 엔진
274마력/5,500 rpm
41.5kg.m/2,500 rpm
공차중량 2,195kg
복합 연비 리터당 7.9km
CO2 배출량 215g/km
가격 5,600만원(VAT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

캐논 70d와 아이쏘우 엣지(isaw Edge)로 촬영
http://blog.naver.com/low_quality/220600481290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두바위 : 익스플로러 진짜 좋은차죠 근데 이전모델 3.5나 현재 2.3은 연비에서 차이가 크게 없어서 아쉽네요.. 또한 포드링컨의 수리비 뻥튀기.. 사이드미러 98만원(하나에) 이런부분 개선이 되었으면해요ㅎㅎ
동성애반대 : 아주 잘 밧습니다^^
한상기님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 영상을 보고나니
혼다 파일럿보다 이쪽으로
생각이 기우네요 한가지 연비가 쫌
거슬리긴 합니다만......ㅎ
손형석 : 시승기 잘 봤습니다 ^^
Jihyuk Chu : 오래된 모델인 디스4 도 한번 해주시면 좋겠어요 ㅎ
안대현 : 리뷰 잘봤습니다. 패스파인더와 비교해서 어떤가요? 판매량은 익스가 월등히 높은데 그런이유가 있는건지...

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시승기(2020 Ford Explorer 2.3 Ecoboost Test Drive) - 2019.11.25

포드 익스플로러는 플랫폼이 바뀌면서 주행 질감 및 승차감이 좋아졌습니다. 전체 상품성에서 좋은 승차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겠습니다. 정숙성도 대체로 좋은 편이구요. 좁게 느껴졌던 실내의 거주성도 개선됐습니다. 최신 모델이지만 신차의 느낌이 강하지 않은 안팎의 디자인과 실내 마무리는 단점입니다.
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리미티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50×2,005×1,775mm, 3,025mm
엔진 2,261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04마력/5,500 rpm
최대 토크 42.9kg.m/3,500 rpm
변속기 10단 자동
타이어 미쉐린 프리머시 A/S 255/50R/20
공차중량 2,085kg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9km(도심 8.1km, 고속도로 10.2km)
CO2 189g/km
트렁크 515/1,356/2,486리터(2, 3열 폴딩 시)
연료탱크 67.8리터
가격 5,9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2020익스플로러
#올뉴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시승기
스님 : 믿고보는 상기횽님 리뷰 올라왔네요 선리플 후감상
김주석 : 임의택님 너무 반갑네요. 예전에 시승기 너무 재미있게 봤었는데
시승기보고 선택했던 차량이 DM 이네요. ㅎㅎ
내이름은배꼽네개 : 진짜 계기판 판독성이 훨씬 좋아졌네요
네비는 작아도 가로형태로 배치해서 시선처리를 자연스럽게 빼놓은 것도 특징이네요. 송풍구 개폐조절장치 별도로 빼놓은것도 장점이구요. 요즘 현기차들 송풍구 개폐장치를 경차급으로 만들던데, 반성 좀 해야겠네요.
Reader :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박태현 : 실내와 외관을 설명하실때 화면비율이 바뀌셨네요^^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파이팅

... 

#뉴익스플로러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