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트남 조회 0회 작성일 2022-06-23 05:19:39 댓글 0

본문

데이트 도중에도 태경 몰래 폐관수련하던 쁘허 ㄷㄷ 실제로 들켜버렸다 (Anime Fighters Simulator)[로블록스 태경]

게임링크: Anime Fighters Simulator
https://www.roblox.com/games/6299805723/3x-1-YEAR-Anime-Fighters-Simulator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PuItFWOOJ2o5hTu65NlEg/join

태경 엄지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oout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orud113/\r
-메일: xorud@sandbox.co.kr\r
\r
----------------------------------------------------------------------------------------------------
태경 TV : 갑자기 막 게임화면 가리길래 뭔가 했다…
다윤 강 : 태경님 오늘도 재미있는 영상만드셔서 감사합니다 ㅎ
윤이준 : 태경님 재밌는 영상 항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쁘허 : 잘 숨겨서 했다고 생각했는뎅>:3 흠..!! 다음에는 더 몰래 해야지+ㅁ+!!!
홍시팀97수 : 태경님! 오늘도 재밌고 좋은영상 감사드려요~!

입양하세요 미니언즈펫 업데이트? 왜이리 귀여워! 그 와중에 레전더리를 뽑아버린 태경 ㅋㅋㅋ(입양하세요)[로블록스 태경]

게임링크: 입양하세요!
https://www.roblox.com/games/920587237/Adopt-Me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PuItFWOOJ2o5hTu65NlEg/join

태경 엄지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oout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orud113/\r
-메일: xorud@sandbox.co.kr\r
\r
----------------------------------------------------------------------------------------------------
엔돌핀 : 와 입양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썸네일이랑 펫들 모두 엄청 귀엽네요 ㅎㅎ
요리하는 쿡리사 : 안녕하세요 태경님! 와 입양하세요라니!
저는 1년전즘 봤던거 같은데... 추억이네요!
오늘도 재미있는 동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예태경님 쁘허님이다!! 태싹이 : 썸네일에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세분 넘 커여우세용 ❤❤
오늘은 오랜만에 입양하세요군용..!!
미니언즈가 펫으로 나오는 업데이트라니..!! 와우~~
태경님 1.5% 뽑으시다니 축하드립니다
태경님 언제나 재미있는 태경 TV 영상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태경님 최고입니다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세분 항상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세요~~!!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오늘도 세분 꿀잼이네요 ㅎㅎ
❤태경님 쁘허님 두분 사랑 영원하세용~~
오늘도 즐감하고갑니당 ㅎㅎ
우미선 : 저 미니언즈 좋아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오랜만에 입양하세요
너무 좋아요^^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예태경님 쁘허님이다!! 태싹이 : 태하~~
오랜만에 입양하세요군용..!!ㅎㅎ
태경님 화요일에 꿀잼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입양하세요 업데이트라니..!! ㅎㄷㄷ
미니언즈 넘 커여워용 ❤❤
1.5% 뽑기를 뽑으시다니..!! 축하드립니다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세분 최고입니다
썸네일에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세분 넘 커여우세용 ❤❤
태경님 쁘허님 빅민님 더위 조심하시고 다치지마시고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세용~~ ❤
태경님 쁘허님 두분 사랑 영원하세용~~
빅민님이랑 좋은 우정 오래가세용~~❤
오늘도 즐감하고갑니당 ㅎㅎ

돌아온 봇클래쉬! 오랜만에 왔더니 한물 간 랭커 ㅋㅋㅋ 그런데 새로운 탈것들 바로 풀 구매해버린 태쁘 ㄷㄷ(Bot Clash!) [14] 로블록스 [태경]

게임링크: Bot Clash!
https://www.roblox.com/games/9300407930/100-Bot-Clash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PuItFWOOJ2o5hTu65NlEg/join

태경 엄지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goout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orud113/\r
-메일: xorud@sandbox.co.kr\r
\r
----------------------------------------------------------------------------------------------------
김시우 : ㅋㅋㅋ 오랜만에 봇 클래시 꿀잼
와쿠아토 : 오늘도~~~봇클래쉬~~~
집에서 즐겨보던게임 이예요!
저는 아직 초보지만 현질하는 태경님을보면 시원~! 하네요! ❤
오늘도 영상 재미있게봅니당!
언제나 홧팅! ❤
홍시팀97수 : 오랜만에 봇 클래시이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풀때기 : 오랜만에 봇클래쉬네요
영상 재밌게 보고갑니다 ㅎㅎ :_팝콘챱챱::_팝콘챱챱:
리카 : 오늘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