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레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9회 작성일 2021-06-24 08:56:07 댓글 0

본문

[가평빠지 V-LOG] 여기 미친거아닌가요? / 가평수상레저/꿀잼보장/가평아토믹워터파크/여행브이로그 ㅣ나비티비(나비TV)

#가평빠지 #가평빠지브이로그 #수상레저

(해당 영상은 아토믹파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날이 너무 덥죠! 뜨겁고.. 습하고 땀나고...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가평 빠지 물놀이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빠지에서 처음으로 신기한 놀이기구들도 타보고 너무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무엇보다 날씨가 진짜진짜 좋았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올 여름!
가평 빠지에 놀러가셔서 더위를 싹 날리고 오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vi_jiho/

비즈니스메일
hohohojiho@naver.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인성 : 1빠ㅎㅎ
재승왕자 : ㅋㅋㅋ 누나 웨이크 보드 딱 일어날 때 칼있으마 장난 아닌데요...? ㅋㅋㅋㅋㅋ 아 편집 스타일 바뀐 거넘나리 흥납니다! 빠냐 빠냐 에스빠냐!
호주학줌마 : 아으 최고다아ㅠㅠ 지금 한국은 한여름이라서 아주 씨원하게 놀다오기 좋을때죠. 아 저기 너무 가고싶네요 여름에 한국가면 진짜 무조건 갈 거에요 저기 ㅠㅠ 하 진짜 저기 최고네요
홍민정 : 와 ㅠㅠㅠ 언니 너무 신나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아토믹 워터파크 꼭 기억할게요ㅠㅠㅠㅠㅠㅠ저까지 너무 시원해지는 기분 ㅋㅋㅋㅋ 가평 물 많이 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어무니랑 형부랑 너무 행복해보여요
나인성 : 너무 시원해보이네요!! 부럽습니다!!

#가평수상레저 #가평빠지 #놀자수상레저

수상레저와 펜션할인 그리고 워터파크와 블롭점프를 한번에! 수상레저의 모든것!
"가평 핫플레이스 놀자수상레저"
#가평수상레저 #가평수상레저펜션 #가평빠지 #가평빠지펜션 #가평수상레저패키지
다양한 패키지는
http://www.yanoljawaterpark.com/

가평 빠지 브이로그 ( 빠지 VLOG | 가평 수상레저 | 가평 워터플레이 | 당일치기 빠지 | 여행 브이로그 )

#빠지브이로그 #수상레저브이로그 #빠지VLOG
당일치기로 빠지에 다녀왔어요


[BGM]
Keep On Going - Joakim 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louds - Joakim 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꾸띠미 : 폰 놓치지는 않을까 걱정하면서 봤어요..넘 시원해보여요
유리 : 스킨 삭스가 뭐에요 ..? 빠지에서 구매 하는 건가요 ..? 주말에 가면 사람 많나요 ..? 저도 가고 싶은데 .. ㅜ
진찐진 : 시설 어땟나요? 어디빠지인지 알려주세요:-)
팝퓡 : 저도 다음달에 여기 가려고 했는데!진짜 재밌어보여요ㅠㅠㅠ 종일권 얼마주고 가셨나요?
Mimi Kim : 혹시 비용이 얼마정도 들었나요?

... 

#수상레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