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고기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죠이 조회 7회 작성일 2022-05-28 05:33:45 댓글 0

본문

노량진 고기맛집 찾았다! 연가 노량진점

안녕하세요.
노량진 맛집을 찾아서 신나게 영상을 만들어보았어요!
음질이 좋지가 않네요;;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끼범KKIBUM : 연가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 맛있는거 같습니다! 노량진 오늘 지나갔는데 다음에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잘보고갑니다!
장지훈 : 여기 진짜 맛있어요!!

국내에서 제일 싼 전국 최저가 냉동삼겹살집

빅페이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gfacetv/
빅페이스이메일▶ bigfacetv@naver.com
꿀벌보스 : 방송이라고 다른 고기 준거같음
치참 : 진짜 거짓 없이 진솔하게 리뷰해주셔서 감탄하게됌ㅋㅋ
저도 재작년엔가 싸다그래서 갔었는데 싼 가격이 납득이 되는 정도의 퀄리티...
그래도 돈 없을때 싸게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겠죠ㅋㅋ
hong미트스핀 : 와! 시골서 공무원 시험 본다고 노량진 상경해서 가벼운 주머니에도 소주와함께 고픈배를 맘껏 채울수 있었던 싸맛푸 ! !
싸고 맛있고 푸짐해서 하루가 멀다하고 다녔었지
덕분에 귀향해 일용직 잡부 인생을 살게 되었다
Y2K : 캬...10년전 아니 그보다 훨씬 더 전에 주머니 가벼울때 친구랑 둘이서 자주 갔던 곳인데 여기가 TV방송에 나오고 내가 구독한 유튜버가 다녀가다니 ㅎㅎ
개인적으로 1인분 2000원하던 시절 자주 갔던 곳인데 주인아주머니 너무 좋으시고 맛은 그냥 누구나 아는 냉동삼겹살 맛이지만 뭔가 분위기가 묘하고 둘이서 배불리 먹고 소주마시고 해도 2만원도 안나왔던 기억이 나네
zec chip : 안녕하세요 빅페님 작년부터 영상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 혹시 기회가 되신다면 예전에 리뷰하셨던 음식을 말하는대로 만들어주는 한국판 심야식당 리뷰 다시 해주실 생각 없으신가요? 식당도 사장님도 너무 마음에 들고 영상도 재미있어서 몇번이나 되돌려보고있습니다 ㅠㅠ

서울에서 가장 핫한 베스트 5 고기집 알려드립니다 About the 5 most trending Korean BBQ

서울에서 가장 핫한 베스트 5 고기집 알려드립니다 About the 5 most trending Korean BBQ #몽탄 #두툼 #꿉당 #금돼지식당 #남영돈 #돼지고기 #맛집

✔️ 본 영상은 협찬이 아니며, 제작비용을 받지 않았습니다.
✔️ 본 리뷰는 개인적인 의견이며 다른 분들의 모든 의견 또한 존중합니다.
✔️ 화질은 1080p으로 설정하시면 더욱 맛깔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ᄇᄒ : 영상보고 다섯곳 다 가봤는데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영상 기대할게요!!
wholelotta : 두툼은 정말 집앞이여서 자주 갔던곳이고 남영돈도 그 옆이라 자주갔고 몽탄도 시간내서 좀만가면 있는곳이라 한두번갔는데 생각해보니까 좋은곳 살았었네.. 다시 돌아가고싶다
후드라이언 : 이야 맛있는 고깃집 많네여 ~
Supero : 솔직한 리뷰라서 믿음이 가네요
오반디TV : 5곳 중 사장님이 같은 곳이 있네요 ^^
잘보고 갑니다~

꿉당 안가 봤으니, 꿉당 한번 가봐야 겠네요 ~
화이팅 입니다.

... 

#노량진고기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3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