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재료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랩터 조회 199회 작성일 2020-10-29 00:38:37 댓글 0

본문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팩 만들기 - 피부과전문의 오수진

안녕하세요 ^^ 피부과 전문의 오수진입니다 !
오늘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팩 만들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천연팩이라고 해서 다 자극이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만들고 나서는 귀 뒤, 목, 겨드랑이와 같은 부위에 10분 정도 발라보시고 자극감이 없으신 것을 확인한 후 얼굴에 도포해주세요 !
야채나 과일의 성분별로 효능은 다 다릅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 팩은 오렌지계란흰자팩, 양배추팩입니다.
영상 내에 효능 및 주의사항, 만드는 방법, 후기 까지 담겨있으니 꼭 챙겨보시고 집에서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랄게요 ^^
배억만 : 두팩을 합쳐서 만들면 효과가 떨어질까요?
피부막 보호에 힘쓰는 중인데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임지원 : 양배추대신 시중에 파는 양배추가루
로 해도되나요?
황희준 : 양배추팩 정말 대박이에요!!!요즘 날은 습한데 실내는 건조하고 그래서 턱이랑 목까지 좁쌀여드름+볼 가려움 때문에 진짜 넘 힘들었는데 이거 아침 저녁으로 하니깐 가려움도 좁쌀여드름도 확 가라앉았어요ㅠㅠ진짜 살 것 같습니다ㅠㅠ저는 몇 일 분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으려고 영상보다는 많이 만들었어요ㅎㅎ
포항아지매 : 안녕하세요
포항아지매 인사 드립니다
양배추, 달걀흰자,오렌지 꿀 등 천연팩의효능 잘보고 배우고 3종세트선물놓고 이웃맺고 갑니다
또올께요
김정애 : 만들어서 냉장고에 두고 써도 된가요
아니면 그때그때만들어서 사용해야 한가요^^
ᄂᄂ : 혹시 오렌지즙대신 레몬즙은 안되나요?
pluto : 오렌지대신 레몬으로 해도 되나요??
이정미 : 엄마 가집에있을때

엄마 누가먹는걸로장난하래


나이거팩이에요

엄마 호호호그래
Celyn Choo : Do you have English translations please, thank beauty
G1 Choi : 흐르는거 막으려고 밀가루 넣는 건가요 아니면 밀가루도 피부에 좋나요 저는 빼고싶어서요 ㅠㅠ

[홈셀프케어] 만능 천연팩 만들기! Natural Mask for Skin

피부 미백, 재생, 탄력, 보습, 진정 and 모공관리, 두피, 모발에도 효과적인...
한 가지 천연 재료를 소개할게요^^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천연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서!
건강하게 예뻐지는 천연팩 레시피 꼭 활용해보세요!

"All Natural \u0026 Minimal"
(순수한 천연재료만으로 \u0026 최소한의 재료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유화제, 각종 첨가제 없이... 피부에 힐링과 휴식을 주세요...
그리고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믿고! 꼭~ 되살려주세요...


#홈셀프케어 #만능팩 #동안피부팩 #미백팩 #탄력팩
#selfcare #homecare
정유진 : 언니~ 스마트스토어 열어서 팔아주세요~~!! 일하고 삼시세끼 차리니 만들어 보고 싶어도 여유가 없네용~~
iela : 저는 제이밤님 천연화장품 영상을 손꼽아 기다려요 너무 유익하고 좋아요♥♥ 올인원샴푸랑 주방세제 세탁세제까지 넘 잘쓰고 있어요 ㅎㅎㅎ
책먹는즐거움 정기옥작가 : 따뜻한 마음으로 친구합니다~
저도 따라서 만들어 보아요~
저에게도 놀러와 주시면 영광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조건주 : 선생님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시지요?
전 요줌 물비누 만들기에 빠져서 엄청 행복합니다~
선생님 레시피들은 미니멀하고 자연적이라 참 좋습니다.
만들고 쓰면서도 늘 행복하고 감동받고 가르쳐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지난 동영상들도 링크 걸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송경복작가의 세계. Vlog : 방부제없이
천연팩~~~잘 배우고 갑니다
친구맺고 갑니다
송빅토리아 : 우와~~!!오랜만에 올라온 귀하디 귀한 정보^^
거기에 정확한 계량까지.
정말 감사해요
이화500 : 아까 1등으로 보았는데
댓글을 이제서야 ㅎㅎ
천연화장품에 관한 영상
좋아요 ^^
Colorful이레 : 쌤~이사준비는 잘되고 있나요? 몸챙기면서 작업하세요~~~^^
책들해밀_목소리로밑줄긋는여자 : 와~ 만능이라 좋아요
주말엔 헤어팩, 페이스 팩 모두 욕심내보아야겠어요
쌀 가루내서 사용할게요
제이밤님 오늘도 소중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비 피해는 없으신거죠..
굿밤되세요 ~~^^
Y.S Lee : 감사합니다~^^

[미라클천연팩]잘가~기미.검버섯. 주근깨야. 주름,노화방지팩. 손팩하는꿀팁

*만드는방법*

율금 2작은스푼: 멜라닌억제, 항산화효과, 소염작용

밀가루 2작은스푼: 미백, 율금색소침착완화

우유 약간 :율금의 흡수 증가

꿀 2작은스푼

코코넛오일 3방울

*효과*

커큐민성분이 멜라닌 색소 억제: 기미.검버섯.주근깨완화

항산화성분: 노화 방지.주름완화

소염작용: 아토피.건선.여드름.피부질환

주1~3회 2달 꾸준히 하고 색소침착 정말 좋아졌어요~~~~

#율금팩강황팩#기미지우개팩#노화방지팩#손팩
박님 : 코코넛오일대신에 호호바오일
밀가루대신 곡물가루 써도 되나요?
빛이라 : 일주일 몇번 해야 하나요
정은정 : 강황팩 매일 해도 되나요?
흔한육촌TV : 플레인요플레1T 강화 1t 꿀조금씩넣으며 농도조절(1T했더니 줄줄흘렀어요) 팔목에 진한 검버섯 진짜 옅어지고있어요.욕심나서 아침저녁 2번하고있어요.
DDU DDU :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팩 얼굴에 올려놓자마자 너무 따가워서
떼고 바로 씻었는데도 얼굴이 지금 난리났어요ㅠㅠㅠㅠ 대부분 부작용없던데ㅜㅜㅜㅜ
박은주 : 감사합니다
Diamond Diamond : Can you please tell me the ingerdients i don't understand corean language
Helen Choi : 얼굴이 완전 노래졌어요!!!!!! 목욕하고 비누로 몇번닦아도 안없어지네요.. 완전 simpson 됬네요..
박선연 : 팩을 매일 하나요?
매일 한다면
1가지를 쭉하나요
아님 바꿔가면서
하나요?
킴수지 : 뭐라는지ᆢ성격이 급해서 말이 제대로 않되나바요

... 

#천연재료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3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