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10에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해피 조회 114회 작성일 2020-10-29 07:58:18 댓글 0

본문

윈도우10 에서 익스플로러 11 삭제하기

윈도우10에서 엣지 브라우져를 기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익스플로러 11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야구르지 YGR : 오 좋은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지원 중단됐다고 하는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




+구독 박고 갑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방법입니다.- Reset Internet Explorer

인터넷 사용시 페이지 오류나 접속화면이
이상할때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하여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hen using the internet, page error or connection screen
When it's weird, reset the Explorer.
Can be used as normal.
박예신 :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at c : 기본설정 적용이 안돼요 x가떠요
QD_네온 : 전 반대로 인터넷을 클릭하디아않아도 계속뜨는데요...
수링tv : 전 로블록스가 안돼서 아,...이거 ㅈ됐다해는대 기다려보니 알아서 됨ㅋㅋㅋㅋ
cs k : 네이버로 크롬으로 구글로도 다 익스플로러를 깔았는데..ㅇ시작창에는 익스플로러러 탭이 생겼지만 열리지를 않아요..ㅠ 제대로 깔렸다고 시스템시작하면 된다고 하는데 수십번을 꺌았다 삭제했다 초기화 했다 해도 안되네요..실행exe 가 안보여요..그게 원인인지요..
정환 : 저 원래대로를 누르면 열려져있는 창이랑 프로그램이 없는데 자꾸 닫으라고 떠요 ㅠ
홍길동 : 저 제가 디스코드를 깔려하는데 다른친구들은 들어가지는 링큰데 저는 들어가면 (위험한링크라 못들어가게하더라고요 근데 다른 링크는 다접속이 웑활한데 이상하게 디스코드만이러네요 혹시 이방법쓰면 될까요!)답변 부탁드려요 ㅠ
캡틴검빡 : 하 내컴 나가 뒤 져
야스오충 : 저진짜 물어볼거있는데 크롬을 들어갈라하는데 안들어가져요 네이버랑 사람들이 윈도우가 고장났다는데 어떻게하죠?
: moment : 크롬은 어케 못하나여 .. ㅠㅠ

윈도우10 설치후에 사라진 익스플로러 간단하게 불러오기 After installing Windows 10, you can simply take out the Explorer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후에 익스플로러가 안보이는 증상이 생기죠? 새로 익스플로러를 재설치 하는게 아니구요. 숨어있는(?) 익스플로러를 불러오는 간단한 방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After upgrading from Windows 7 to Windows 10, there is a symptom of not seeing the Explorer? Need not reinstalling the new explorer. You'll share a simple way to call up the hidden Explorer.

#윈도우10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 #windows10explorer
evennow shin : 익스플러어가 뜨는데요 검색창에 엣지가 떠요 엣지를 없애는 방법좀 부탁해요
신이나 : 작업표시줄에서 제거후 당황하다가 덕분에 잘 찾았어요^^
양윤정 : 해외에서 이거 몰라서 몇일을 끙끙거렸네요~~ 차분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덕에 기존에 있는 익스플로러를 찾았습니다. 익스플로러로만 열리는 업무관련 사이트가 있는데 덕분에 일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배장희 : 익스플로러 자체가 없으면 어떻하나요
으캬컄 :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이거 때문에 정말 애먹었는데 덕분에 다시 쓸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성룡 :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쉬운 설명으로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지큐 손질법 : 감사합니다 ㅠㅠ
이종민 : 익스플로러 삭제했을때 어떡하나요?
이지용 : 전 없는대 어떡하죠..
요와이 : 너무너무 맘씨 하나하나 착하시고 좋으신 분같아요 ㅠㅠㅠ 말씀하신대로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이것 때문에 1시간 동안 애먹었는데 덕분에 장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 

#익스플로러10에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3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