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리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니세컨드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0 19:13:28 댓글 0

본문

스타일&가격&직업&나이별 벨트 추천 총정리

벨트에 맞는 코디는 나중에 모아서 한 번 해볼게!!!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7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Sh__ Y : 구독할거지롱 메롱
눈누난나 : 몽블랑벨트 수트 말고 미니멀이나 캐주얼 코디에 착용 가능한가요?
9월3일 : 오 형뭐야 여기 왤케 잘생겼지??
아아아아인투디언노우 : 루이뷔통 벨트 맞어~ 6년전에 샀는데 지금 가격이 오히려 올랐고 여전히 판매함 뿌듯함 ㅋㅋ 질리지도 않음
김보성 : 4:33
재료는 수입이지만
브랜드는 국산입니다.


아 여기 아닌데

[#스트리트푸드파이터] 허리띠처럼 넓은 면발 vs 작두로 잘게 자른 면, 면에 진심인 중국 시안 사람들의 국수 | #다시보는 #Diggle

#스트리트푸드파이터 #다시보는스푸파 #Diggle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bit.ly/2Urls34
호랑나비 : 5:55 와 씨 다리 엄청기시네..
원후남 : 졸라 느끼하고ㅡㅡ 매콤하고
하여간 졸라맛없음 시바 백씨는 입맛이 갓맛임 돈주고 먹을음식아님
님똥고 : 중국은 손절하자
뚱이 : 시안에 있을깨 유포미엔 진짜 많이 먹었는뎁..하..
면 안 좋아하는 사람도 진짜 맛있게 먹는 면요리...
슈죠밍 : 진정한 푸드포르노.. 제작진들 진짜 음식에 진심인분들 .. 볼때마다 감탄나옴

이 영상으로 삶의 질이 달라짐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패션 TIP 7가지★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펑순이, 펑돌이들이 사랑하는 꾀돌이 패션 꿀팁!!!
몰라도 살 수는 있지만 한 번 알아 두면 삶의 질을 200% 상승시켜준다는
생활 밀착형 패션 꿀팁 7가지를 준비했어요!!
일상생활 속에서 나도 모르게 은~근히 불편했던
허리 큰 바지, 지퍼 혼자 올리기, 팔찌 혼자 차기, 긴 가방끈 줄이기, 부츠 라인 살리기 등등
알아 두면 좋은 유용한 패션 핵꿀팁들만 모아왔으니!! 채널 고정!!
오늘 영상은 저장각!!!! 띠~릿!!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제품 정보

- 요술버튼
https://smartstore.naver.com/8mk/products/4118707090?NaPm=ct%3Dkejyemaw%7Cci%3Dd0efcdc87bf2c3da77efe07043485d9ce9bba65d%7Ctr%3Dsls%7Csn%3D836768%7Chk%3Dbc2da9075f2e1c10282b0542fe5fc4f653de72d0

- 지퍼올리미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671159996\u0026GoodsSale=Y\u0026jaehuid=200001169\u0026NaPm=ct%3Dkfgnrpq8%7Cci%3D70651df089ee942b5ff79f7e9fc8dab90331c274%7Ctr%3Dslsc%7Csn%3D24%7Chk%3D388e4865c125580f24ba33b8973d911d3d425ed1


#패션꿀팁 #초간단꿀팁 #패션노하우

#허리줄이기 #청바지줄이기 #바지줄이기 #원피스줄이기

#원피스지퍼 #팔찌차기 #가방스트랩 #가디건스타일링

#셔츠니트레이어드 #롱부츠 #생활꿀팁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토비티비 Toby the Maltipoo : 팔찌 차는거 대박이예요!! 감사합니다 ㅠㅠ
yuyo mikan : 1:07 핵심
lyla : 우와!지퍼랑 팔찌 혼자 걸기 꿀팁 진짜 필요했던 꿀팁이네요!!!!!!!!!!!!!!!!!감사해요!
이름 : 스키니진 샀는데 입고 걸으면 자꾸 올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ㅜㅜ
해금광고 : 꿀팁이 이렇게 많은데 내가 알고 있는게 하나도 없다 ㅎㅎㅎ

... 

#면허리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k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