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원시인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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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트윈스타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3 16:28:4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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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리빙] 원시인처럼 먹는 '팔레오 다이어트' 아시나요? (2019.12.14/뉴스투데이/MBC)

이른바 '팔레오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구석기 시대'를 뜻하는 '팔레오리틱(Paleolithic)'을 줄인 말로, 원시인들의 식단에 따라, 고기와 생선, 신선한 과일, 채소 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인데요.

http://imnews.imbc.com/replay/2019/nwtoday/article/5639928_24616.html

#팔레오다이어트, #원시인, #탄수화물
an taewoo : 저탄수화물 중단백 저지방 다이어트 중인데 근육 안빠집니다...
광해군 : 이딴 뉴스들 때문에 문제야.. 제대로된 정보를 알려줘야지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Gaian : 선생님, 혹시 당질 20g 기준을 지킬 때 양파즙, 비트즙 등 뿌리 채소로 만든 즙의 당질도 포함이 되는 건가요? 예컨대 팩 뒤에 탄수화물 4g이라고 써있으면 그게 당질 4g에 포함이 되는 건지요? 제가 밥은 거의 안 먹는데 즙을 많이 먹고 있었거든요.
Cherry : 쏘팟님덕분에 6개월간 총 27키로 감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반에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절제해서 부작용도 있었지만 다시 쏘팟님 영상보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다보니 이렇게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유지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Huh성현 : 이 영상 보고 평소에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먹고 있었구나 싶었고 밥에만 있었던게 아니라 평소 마시는 음료수나 과자에도 많이 들어 있는 걸 보고 성분표를 꼭 보고 사고 먹게 되었어요!
그리고 쏘팟님 영상처럼 1단계 20g 하고 차차 늘려가서 맥시멈 100g으로 잡고 다이어트 했었는데 한 달 동안 10kg 감량 했어요! 그 후로는 다이어트 개념 보다는 성분표 보면서 적당히 조절해가면서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지냈는데 1년동안 유지되고 있어요 ㅎㅎ 가끔 1~2키로씩 늘긴하는데 당질 신경써서 저탄고지 며칠 해주면 돌아오더라구요 좋은 영상 감사해요ㅜㅜㅜ
다이어트가 무작정 어렵다고만 생각 했는데 이 영상 보고 실천해보고 바뀌었어요!
별별 : 6개월 정도 다이어트 하고 있다가 이걸 보게 되었는데 저도 모르게 쭈욱 3단계 진행 중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 한달에 1~3킬로 빠질 정도로 정말 천천히 빠지지만 운동도 병행해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메탈가루몬 : 선생님, 안녕하세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섭취량과 치즈에 대해 설명해 주신 것을 보고 오늘 바로 장을 봤습니다. 운동과 식이 조절을 시작하며 어떻게 섭취해야 할지 굉장히 난처했는데 선생님 덕에 모든 것이 해갈되었습니다. 감사 인사를 좋아요, 구독, 댓글로만 드릴 수밖에 없다는 것이 죄송할 지경이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갱년기 다이어트 살 안찌는 외식방법, 갱년기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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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사로서 상담, 진료를 하면서 올바른 정보, 속마음을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진료상담 및 강연 문의 054-453-8077
구미수한의원 홈페이지 http://gumisu.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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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kangwoo/
제강우 대표원장 최근 저서 -모르면 나만 고생하는 교통사고 후유증
#구미수한의원#제강우#한의사의속마음
Kyoung : 그렇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어깨수술하고 연이어 다리수술하면서
3년여동안 걷기조차 힘들다보니
15키로가 쪘어요
거기다 갱년기까지ㅠㅠ

갱년기에 맞는 다이어트 해볼게요..

... 

#한국형원시인다이어트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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